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성감/정력/체력 한꺼번에 업 되는 화끈한 지압 애무법

cafe.daum.net/cihmsh
섹스 장애 해결해주는 지압법

여성의 불감증

불감증이란 성욕은 있어도 성교 때에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지압으로 성세포를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면 불감증도 치료가 가능하다.

첫째, 남편이 양쪽 엄지손가락을 아내의 요추에 대고 초단위로 세어서 1부터 5까지는 수직으로 누르고 6,7,8은 허리뼈 위쪽을 향해 눌러주며 9,10에서는 서서히 힘을 빼면서 손가락을 뗀다.

둘째, 보통 엉치뼈라고 하는 선골 3점을 15초간 수직으로 가볍게 누르면 아내는 성세포가 자극되어 흥분을 느끼게 된다.

셋째, 골반 내부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엉덩이 양쪽에 있는 중앙점을 15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넷째, 제2요추점, 제3요추점, 제4요추점, 제5요추점을 보통 세기로 10초간 힘의 방향을 바꾸어가면서 3회 누르면 성세포가 강화될 수 있다.

다섯째, 생식기관의 기능을 높이기 위해 넓적다리와 엉덩이 사이(대퇴부의 뿌리점)를 15초간 수직으로 가볍게 눌러준다.

남편의 조루증

조루는 섹스 경험이 적은 사람에게 많으며 섹스에 자신감이 없어지면 발기부전이 될 수도 있다. 이를 고치기 위해서는 성세포를 자극하는 부위를 날마다 꾸준히 눌러주는 것이 좋다.

첫째, 아내는 양쪽 엄지손가락을 남편의 제 3, 4 요추점에 대고 초단위로 숫자를 세어 1에서 5까지는 수직으로, 6,7,8은 요추를 향해 눌러준다. 9,10에서는 서서히 힘을 뺀다.

둘째, 남편의 마음을 편하게 하고 정신을 안정시키기 위해 목덜미의 오목한 곳을 15초간 가볍게 수직으로 3회 누른다.

셋째, 남편의 엉치뼈 세 곳을 가볍게 15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이것은 성세포를 자극하고 강화시켜준다.

넷째, 들뜬 기분을 억제하고 흥분을 가라앉히기 위해 명치와 배꼽 중간점을 1초간 가볍게 수직으로 3회 눌러준다.

남편의 발기부전

요즘 남성의 성적 불능은 질병에 의한 것보다 심한 스트레스에서 오는 심리적인 발기부전이 대부분이다. 심리적인 발기부전을 고치기 위해서는 안정된 생활을 유지하면서 성세포를 자극하는 부위를 매일 지압하도록 한다.

첫째, 정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안쪽 복사뼈 뒷점을 가볍게 10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이때 아내의 한쪽 엄지손가락이 남성의 안쪽 복사뼈의 뒤쪽 가장자리에 닿도록 손가락을 대면 엄지손가락 마디가 복사뼈 뒷점에 닿을 수 있다.

둘째, 목덜미 오목한 곳을 보통으로 10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남편의 정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없애준다.

셋째,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배꼽에서 좌우 1.5cm 떨어진 점과 배꼽에서 9cm 아래 점을 가볍게 10초간 3회 눌러준다.

넷째, 정력을 높이는 데는 무릎 뒤 안쪽 점을 가볍게 10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르면 효과적이다.

다섯째, 가슴등뼈(흉추점)를 보통 세기로 10초간 수직으로 3회 눌러준다. 이는 남편의 골반 내부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여섯째, 남편의 엉치뼈 세 곳을 보통 세기로 10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르면 성세포가 강화된다.

정력을 돋우는 지압법

뒷머리 지압

아내는 양쪽 엄지손가락을 남편의 뒷머리 가운데에 가지런히 대고 각각 귀 아래를 향해 가볍게 누른다. 이는 뇌하수체에 자극을 주어 그 기능이 활발해진다. 뇌하수체는 내분비기관의 하나로 성장이나 생식, 젖의 분비를 촉진하는 등의 역할을 하는 호르몬을 분비한다. 때문에 이곳을 지압을 하면 호르몬이 분비가 왕성해지고 온 몸에 기운이 돈다. 똑같은 자세로 남편이 아내에게 해주어도 좋다.

척추 지압

아내는 양 손바닥을 겹쳐 척추에서 미골(꼬리뼈·척추에 맨 아래쪽에 있는 뼈)까지 편평한 누르기로 지압을 한다. 한번에 3초간, 기분 좋은 느낌이 들도록 쾌압을 한다. 그런 다음에 양 엄지손가락을 척추 양쪽에 대고 마찬가지로 제1가슴등뼈(흉추)에서 미골까지 눌러 나간다. 한번에 5초간 지압한다. 같은 방법으로 남편이 아내에게 해준다.

이 지압법은 발기신경을 자극하고 간장과 신장, 부신 등의 기관을 강화시켜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해준다. 특히 간장과 부신은 정력을 강하게 해주는 중요한 기관이다. 따라서 허리에 대한 세밀한 지압은 발기신경에 자극을 주어 그 기능을 높이고 또한 간장 등 기타 기관의 피로물질을 제거하여 언제나 왕성한 활력을 유지해준다.

엉덩이 지압

아내는 양쪽 엄지손가락을 남편의 양쪽 선골(엉치뼈)에 대고 옆 가장자리를 따라 꼭꼭 누른다. 미골(꼬리뼈) 밑까지 한번에 3초간 두번 지압한 후 손바닥을 남편의 엉덩이에 대고 원을 그리면서 힘을 주어 지압한다. 마지막으로 항문과 가까운 갈라진 틈 양쪽 가장자리에 양 엄지손가락을 대고 비스듬히 배를 향해 지압한다.

이런 지압법은 전립선에 자극을 주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전립선은 방광 아래쪽에 있는 내분비선이며 정자의 운동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회음부위 지압

회음이란 글자 그대로 숨겨진 두 부분이 만나는 곳, 즉 성기와 항문 사이의 중간 부위를 말한다. 이곳을 지압을 할 때는 우선, 엄지손가락으로 항문 옆에서부터 성기를 향해 가볍게 눌러준다. 이를 여러 차례 되풀이한다.

서혜홈부 지압

우선 남편은 반듯하게 누워 가랑이를 완전히 벌리고 아내는 그 위에 집게손가락과 가운뎃손가락을 댄 다음 가랑이 홈을 따라 문지르며 비벼 나간다. 이 지압법은 외성기에 자극을 줌으로써 그 기관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플러스 정보

지압으로 몸매를 가꾼다

● 젖가슴을 풍만하게 하는 지압
◎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제2흉추(가슴등뼈)를 약간 강하게 10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 유방 주위에 5개의 손가락을 대고 보통으로 세어 1에서 10까지 수직으로, 11에서 15까지는 손가락을 안쪽으로 잡아당겨 유방을 집어올리듯 한다. 이러한 지압은 유방 전체의 혈액순환을 좋게 하며 영양을 공급해준다.

● 허리를 날씬하게 가꾸어주는 지압
◎ 양쪽 손바닥을 옆구리에 대고 가볍게 10초간, 중심을 향해 힘을 수평으로 넣었다가 천천히 뗀다. 허리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 제 1~4 흉추점 누르기 양쪽 엄지손가락을 급소에 대고 가볍게 15초간 수직으로 누른다. 허리 부분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 엉덩이선을 가꾸는 지압
◎ 장골릉(엉덩이와 허리 사이에 있는 뼈)의 3점 누르기 장골 위의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손바닥 굵기의 반 정도 위쪽이 급소의 위치다. 히프에 남아도는 피하지방을 없애기 위해 장골 바깥쪽의 가장자리와 수평이 되게 손가락을 대고 가볍게 15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 엉덩이 중앙점을 보통 세기로 15초간, 수직으로 3번 누른다. 군살을 없애주고 히프라인을 가꾸어준다.
◎ 다리 뒤쪽 뿌리점(허벅지 위쪽)을 보통 세기로 15초간 수직으로 3회 누른다. 히프 아랫부분의 근육을 자극하여 엉덩이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 아랫배의 지방을 없애는 지압
◎ 제 2~4 요추점 누르기 양손 엄지손가락을 요추(허리뼈)에 대고 수직으로 눌러준다.
◎ 아랫배의 4점 누르기 손바닥 바깥쪽 (새끼손가락 쪽) 볼록한 곳으로 누른다. 힘을 지나치게 주지 않도록 주의한다.

지압할 때, 이런 점에 유의하세요

지압을 받기 전에 반드시 소변을 보아 방광이 비어 있는 상태에서 받는다. 그리고 편한 마음으로 몸의 힘을 빼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 마음이나 몸을 긴장시키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또한, 지압을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식사 후 적어도 30분 이상 지나서 지압을 해야 몸의 무리가 적다. 지압을 하고 나서는 10~20분 정도 휴식시간을 갖고 속옷이나 얇은 옷을 입고 하는 것이 좋다.

●지압을 실시하는 시간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한곳에 5~6분에서 10분 정도하고 전신을 지압할 때라도 30분 정도가 적당하다. 지압을 너무 오래하면 오히려 피로해져 좋지 않을 때가 있다. 지압은 하루에 한번씩 하는 것이 좋고 한번에 길게 하는 것보다 짧은 시간이라도 자주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지압을 해서는 안되는 경우 부은 곳(이 경우는 가벼운 손바닥 지압이 좋다), 열이 있고 안정을 취해야 할 때, 화농성이나 궤양성 질환이 피부 표면에 있을 때, 폐나 심장에 병이 있 을 때, 임신 3개월 이상인 여성은 지압을 받지 않도록 한다. 이럴 때 지압을 하면 오히려 병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출처 : 중년노을빛그리움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