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를 주는 유머 모음들
01- 애인 버전
30대에 애인이 없으면 : 1급 장애자. 40대에 애인이 없으면 : 2급 장애자. 50대에 애인이 있으면 : 가문의 영광. 60대에 애인이 있으면 : 조상의 은덕. 70대에 애인이 있으면 : 신의 은총.
02- 아내를 오리에 비유
돈 버는 능력은 없지만 집에틀어 앉아 살림은 잘하는 전업주부: 집오리. 전문직에 종사하며 안정적 수입이 있는 아내: 청둥오리. 부동산,주식투자 등으로 큰돈을 벌어오는 아내: 황금 알을낳는 오리. 남편이 벌어 다 주는 돈 다쓰고도 모자라 돈 더벌어 오라고 호통만 치는아내: 탐관오리. 모든 재산을 사이비종교에 헌납한 아내: 주께 가오리. 돈 많이 드는 병에 걸리고도 명까지 긴 아내: 어찌 하오리. 돈 많이 벌어 놓고 일찍 죽은 아내: 앗싸 가오리.
03- 여자들의 생각
고추: 작고 가늘어서… 오이: 너무 껍데기가 거칠어서… 가지: 굴곡이 없고 매끄러워서… 바나나: 글쎄? 송이버섯: 그래 바로 이거야!
04- 4대 거짓말
노처녀가 시집 안 간다. 노점상이 밑지고 판다. 노인이 빨리 죽고 싶다. 노태우는 보통사람이다.
05- 전두환식 영어
전두환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주한 미국대사와 만났다.
06- 노무현이 대통령이 된 후 국민들의 생각
아무나 대통령 할 수 있구나. 아무나 대통령하면 안 되는구나.
07- 김정일이 서울에 못 오는 이유
거리에는 총알택시가 너무 많다. 골목마다 대포집이 너무 많다. 간판에는 부대찌개가 너무 많다. 술집에서는 폭탄주가 너무 많다. 가정은 집집마다 핵가족이다
08- 여자가 제일 싫어하는 남자 Worst 10
10위 : 제발 한번만 달라고 귀찮게 보채는 놈. 9위 : 한번 줬더니 지꺼라고 착각하는 놈. 8위 : 두 번째가 첫 번째만도 못한 놈. 7위 : 안줬는데 줬다고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는 놈. 6위 : 하다가 마는 놈. 5위 : 해도 해도 늘지(?) 않는 놈. 4위 : 해도 해도 끝이 없는 놈. 3위 : 아무한테나 아무데서나 달라고 그러는 놈. 2위 : 결정적으로 한번만 하고 안 해주는 놈. 1위 : 정말 죽이고 싶도록 싫은 건 줘도 못 먹는 놈.
09- 우기는 데는 못 배겨
갈매기살과 제비추리는 새의 살고기라고 우기는 놈. 탑골공원과 파고다 공원은 다르다고 우기는 놈. LA와 나성은 다르다고 우기는 놈. 으악새를 새라고 우기는 놈. 구제역이 양재역 다음역이라고 우기는 놈. 노루에게도 쓸개가 있다고 우기는 놈. 쌍팔년도 얘기란 1988년도 얘기라고 우기는 놈.
10- 돼지 저금통과 성(性)의 공통점
넣는 즐거움, 흔드는 기쁨, 뺄 때의 안타까움.
11- 얄미운 여자
10대: 공부도 잘 하고 얼굴도 예쁜 여자. 20대: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수술이 너무 잘 돼 원래 자기 것처럼 보이는 여자. 30대: 학교 다닐 때는 공부도 못하고 아무 것 아니었는데 결혼 한 번 잘하더니 외제차 타고 다니는 여자 40대: 자기는 골프치고 카바레 다니고 할 짓 다하는데 애들은 서울대에 꼬박꼬박 들어가 주는 여자. 50대: 밥을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여자 60대: 남편이 돈만 많이 벌어 놓고 일찍 죽어준 여자. 70대: 평생 오만가지 좋은 일은 다 즐기고 죽어서 천당까지 가려고 성당에서 세례 받은 여자.
12- 새로 유행하는 시리즈 (남자편)
멋진 놈: 먹어놓고 평생 입 다물고 있는 놈. 이쁜 놈: 대여섯 번 끝내 주고 용돈까지 주는 놈. 미운 놈: 혼자만 하고 발랑 자빠지는 놈. 미친 놈: 한번 달라고 계속 쫓아다니는 놈. 더 미친놈: 한번 먹었으면 그만이지 자꾸 또 달라는 놈. 개 같은 놈: 먹고 나서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는 놈. 죽일 놈: 먹을 때는 아무 말 없이 먹더니만 먹고 나서 맛없다고 하는 놈. 나쁜 놈: 먹고 나서 서방행세 하면서 돈 뜯어 가는 놈. 더 나쁜 놈: 돈 안주면 까발리겠다고 하는 놈. 웃기는 놈: 다마 박았다고 자랑하는 놈. 이상한 놈: 쪼그리고 앉아 들여다보는 놈. 얄미운 놈: 문전만 더럽히는 놈.
13- 새로 유행하는 시리즈 (여자편)
미운 년: 줄 듯 줄 듯 하면서 안 주는 년. 더 미운 년: 한번만 주고 평생 안 주는 년. 나쁜 년: 나만 준 줄 알았더니 다 준 년. 더 나쁜 년: 나만 안주고 다 준 년. 얄미운 년: 호텔 방까지 가고서도 안 주는 년. 더 얄미운 년: 팬티까지 벗고서도 안 주는 년. 아주 얄미운 년: 저도 안 주면서 친구에게도 주지 말라는 년. 예쁜 년: 달라면 언제든지 주는 년. 더 예쁜 년: 저도 주면서 친구까지 데리고 와 주는 년. 미친 년: 이놈 저놈 다 주는 년. 복 터진 년: 이놈 저놈 줄서서 해주는 년. 처량한 년: 남자가 벗겨 놓고서 안 먹는 년. 불쌍한 년: 평생 남자가 달라고 안 하는 년. 황당한 년: 주지도 않고서 줬다고 떠벌리는 년. 쳐 죽일 년: 세워 놓고서도 안주는 년. 개 같은 년: 할 때마다 뒤로만 해달라는 년. 거지같은 년: 하고 나면 돈 달라는 년.
14- 여자의 상품가치
10대: 쌤플. 20대: 신상품. 30대: 명품. 40대: 정품. 50대: 쎄일품. 60대: 이월상품. 70대: 창고 대방출. 80대: 폐기처분(후일에 희귀품으로 진품명품으로 될 수 있음).
15- 남자를 불에 비유
10대 : 부싯돌(불꽃만 일어난다). 20대 : 성냥불(확 붙었다가 금세 꺼진다). 30대 : 장작불(강한 화력에다 새벽까지 활활 타오른다). 40대 : 연탄불(겉으로 보면 그저 그래도 은은한 화력을 자랑한다). 50대 : 화롯불(꺼졌나 하고 자세히 뒤져보면 아직 살아 있다). 60대 : 담뱃불(힘껏 빨아야 불이 붙는다). 70대 : 반딧불(불도 아닌 게 불인 척한다). 80대 : 도깨비불(불이라고 우기지만 본 놈이 없다).
16- 부부의 잠버릇
20대 : 포개고 잔다. 30대 : 옆으로 누워 마주보고 껴안고 잔다 40대 : 천장보고 나란히 누워 잔다 50대 : 등 돌리고 잔다. 60대 : 각방에서 따로따로 잔다. 70대 : 어디에서 자는지도 모른다
17- 부부생활의 상태
10대 부부: 서로가 뭣 모르고 산다(환상 속에서 산다). 20대 부부: 서로가 신나게 산다(서로가 너무 좋아서). 30대 부부: 서로가 한 눈 팔며 산다(권태기라 고독을 씹으며 산다). 40대 부부: 서로가 마지못해 산다(헤어질 수 없어서 체념하고 산다). 50대 부부: 서로가 가엽어서 산다(흰머리 잔주름이 늘어나서). 60대 부부: 서로가 필요해서 산다(등 긁어 줄 사람이 없어서). 70대 부부: 서로가 고마워서 산다(서로가 살아준 세월이 고마워서).
18- 평준화 시대
40대 : 지식의 평준화(학벌이 높던 낮던, 많이 알던 모르던, 좋은 학교 나왔건 안 나왔건 상관없음). 50대 : 미모의 평준화(옛날에 예뻤던 안 예뻤던 별 차이 없음). 60대 : 성의 평준화(옛날에 정력이 셌던 안 셌던 차이 없음). 70대 : 재산의 평준화(재산이 많으면 어떻고 없으면 어떠리). 80대 : 생사의 평준화(죽은 사람이든 산 사람이든 큰 의미 없음).
19- 아내가 두려울 때
20대: 외박하고 들어갔을 때. 30대: 카드 고지서 날아왔을 때. 40대: 아내의 샤워하는 소리가 들릴 때(고개 숙인 남자라). 50대: 아내의 곰국 끓이는 냄새가 날 때(곰국 먹는다고 달라지겠나). 60대: 해외여행을 가자고 할 때(떼어놓고 올까봐). 70대: 이사 간다고 할 때(가는 곳도 알려주지 않고 놔두고 갈까봐).
20- 신혼부부와 입시생의 공통점
매일 밤늦게까지 깨어있고 가끔 코피도 터진다. 혼자 할 때보다 둘이 할 때 능률이 오르고 잘 된다. 몸을 혹사해서 허약해지기 쉽다. 머리와 손을 많이 사용한다. 휴식이 필요하다. 한 가지 일에만 치중하게 돼 단순해진다. 하기 싫다고 게을리 했다가는 욕을 먹는다. 너무 무리해서 하지 말라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달력에 특이한 날을 자주 표시한다.
21- 인생에 3번
남편은 부인에게 3번 미안해한다 : 아내가 분만실에서 혼자 힘들게 애 낳을 때. 카드대금 청구서 날아올 때. 부인이 비아그라 사올 때. 부인은 남편에게 3번 실망한다 : 운전하다 딴 여자한테 한 눈 팔 때. 잠자리에서 등 돌리고 잘 때. 비아그라 먹였는데도 안 될 때.
22- 정치인과 개의 공통점
가끔 주인도 몰라보고 짖거나 덤빌 때가 있다. 먹을 것을 주면 아무나 좋아한다. 무슨 말을 하든지 개소리다. 자기 밥그릇은 절대로 뺏기지 않는 습성이 있다. 매도 그 때 뿐 옛날 버릇 못 고친다. 족보가 있지만 믿을 수 없다. 미치면 약도 없다.
23- 거지와 교수의 공통점
출퇴근이 일정하지 않다. 뭔가를 들고 다닌다 (깡통과 가방). 되기는 어렵지만 일단 되고나면 쉽다. 작년에 한말 또 한다.
24- 여자와 책의 공통점
겉표지(얼굴)가 선택을 좌우한다. 그러나 정작 중요한 것은 내용이다. 내용(?)이 별로인 것들의 대부분은 겉포장(화장)에 무진장 신경 쓴다. 아무리 노력해도 이해되지 않는 구석이 있다. 세월이 지나면 색(色)이 바랜다. 파는 것과 팔지 않는 것이 있다. 가끔 잠자기 전에 펼쳐(?) 본다. 자기 수준에 맞는 것이 좋다. 한번 빠지면 무아지경에 이른다. 남에게 빌려 주지 않는 것이 좋다.
25- 콘돔과 브래지어의 공통점
세상에 이것이 처음 나왔을 때는 대부분 흰색이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도 불황을 모르는 상품이다. 이것 만드는 회사치고 망했다는 소리 못 들어봤다. 사람의 신체부위 중에 가장 신축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곳을 가리고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 이것을 착용한 모습을 극히 일부(?)에게만 보여준다.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사용하지 않으면 큰 봉변을 겪게 된다. 생활필수품임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살 때는 한 옥타브 낮은 목소리로 말한다. 요즘은 색깔과 디자인이 복잡 다양하다. 심지어는 상중에 쓰는 검은색 콘돔과 브래지어도 있다.
26- 여자와 무우의 공통점
겉만 봐선 잘 모른다. 바람이 들면 안 좋다. 물이 많고 싱싱해야 좋다. 공짜로 주면 더 좋다. 쭈글쭈글하면 안 좋다. 고추하고 버무리면 좋다.
27- 신혼부부와 초보 운전자의 공통점
보기만 하면 올라타려고 한다. 아무리 오래 해도 실증이 안 난다. 기술은 서툴어도 힘으로 밀어 붙인다. 남들이 그 시절이 좋은 때라고 말한다.
28- 운동과 섹스의 차이점
육상은 시간을 단축하면 할수록 좋지만, 섹스는 시간을 단축하면 매 맞는 수도 있다. 승마는 배워야만 탈 수 있지만, 섹스는 배우지 않아도 잘 탄다. 농구는 드리블 하고 넣지만, 섹스는 넣은 다음 드리블을 한다. 골프는 18개 홀에 다 넣어야 게임이 끝나지만, 섹스는 한 홀에만 넣으면 된다.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의 비싼 몸값[펌] (0) | 2017.08.16 |
---|---|
좋은글 행복한 마음[펌] (0) | 2017.07.01 |
미운 남편 한달 식단[펌] (0) | 2017.06.30 |
남자의 거시기는[펌] (0) | 2017.06.30 |
이것 읽고 안 웃으면 문제있음 (0) | 2017.03.02 |